국민대학교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국민대학교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원우회소개

이기윤

존경하는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원우 여러분,

우리는 창업과 관련된 꿈과 열정을 가지고 이곳에 모였습니다.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은 창업 생태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창업교육의 요람이며, 각자의 커리어를 창업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에서 쌓아가고 있습니다.

대학원에서 배운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원우회는 기업가정신의 혁신성과 린스타트업의 민첩성을 모델로 삼아 운영됩니다. 탑다운 방식이 아닌, 플랫하고 유연한 조직 구조인 DAO(탈중앙화 자율조직)를 채택함으로써, 각 구성원의 자율성과 창의성을 극대화하고자 합니다. 이는 전통적인 계층적 관리 대신 팀 간의 긴밀한 협력과 신속한 의사결정을 가능하게 합니다. 고도의 적응성과 실험 정신을 장려하며, 모든 구성원이 리더십과 책임감을 공유하는 환경을 조성하려 합니다.

핵심 키워드는 #린스타트업, #클라우드, #AI, #ESG, #페이퍼리스입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접근법을 통해, 친목에서 그치지 않고 실질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원우회를 만들고자 합니다.

18대 원우회는 '함께하는 원우회'를 목표로 합니다. 한 학기 동안 모든 것을 달성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글창벤 10주년이라는 중요한 시점에 우리 모두의 참여와 노력으로 기반을 다진다면, 이는 엔젤투자자가 초기 단계의 기업에 투자하여 미래의 큰 수확을 기대하는 것처럼, 우리 모두에게 풍성한 결실로 이어질 것입니다.

"변화에 변함은 없다"라는 말처럼, 우리 대학원에서 변함없어야 할 전통은 바로 변화, 즉 기업가정신입니다. 우리는 과거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발전하는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의 정신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이 길을 걷게 되어 진심으로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국민대학교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원우회장 이기윤
근무시간 안내

학기중 월,화,수 09:00~17:00 목,금 09:00~22:00 09:00~15:00

방학중 월~금 09:30~16: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