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학생증 (ID카드) 신청 ▣
1. 학생증 용도: 학생신분증, 강의실 전자출결용,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교통카드 및 UNI썸체크카드 기능 등
2. 모바일학생증 발급안내
가. 발급기간: 2019.2.25.(월) ~ 4.30.(화)
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App Store에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로 검색/설치
2) K·PUSH+ 앱(국민대학교 알립앱) 설치(필수)
3) 우리은행 관련 앱 1개 설치(본 K·CARD 고도화 사업은 우리은행 투자로 진행된
사업으로 앱 1회 설치 필수)
※ 필수 설치 앱 : 원터치개인
4) 모바일 학생증 앱 실행 후 인증번호(4자리)를 K·PUSH+ 통해 전송받아 발급
다. 유의사항
1) 국민대 종합정보시스템 학적정보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인증절차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 사용 번호와 다른 경우에는 종합정보시스템 개인정보 수정 후 진행하기 바람.
(종합정보시스템 > 나의 정보 > 개인정보조회/수정에서 핸드폰번호 수정 가능)
3) 일반학생증을 발급받지 않은 학생의 경우 핸드폰 기기 변경 시 종합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일반학생증을 발급받기 바랍니다.
라.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종합서비스센터(☎ 02-910-4050, 4060)
3. 일반학생증 발급안내
가. 신청 대상: 신입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에서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한 학생에 한함.)
나. 신청 기간: 2019.3.4.(월) ~ 3.8.(금) 18:00까지
다. 신청방법
∘ 회원가입 필요 없음 ∘ 우리은행 계좌 없어도 됨 |
1)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위비뱅크 앱을 다운로드 받고 최초 화면에서 대학생 선택
2) 화면이동 후 위비뱅크 메인 화면에서 대학교 ID카드 신청하기 클릭 후 단계별 진행
라. 유의사항
1) 신청단계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촬영이 필요함.
2) 학교별 신청기간이 아니거나 입력한 정보가 학교에 등록된 정보와 불일치 시 신청불가
3)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신입생은 2018년 4월 중순 이후 발급 가능함.
3) 신청과정에서 휴대폰의 되돌아가기(이전) 버튼을 클릭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
마. 학생증(ID카드) 수령기간 및 장소 : 2019.3.18.(월) 홈페이지 ‘학사공지’란에 게시 예정
바.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 은행업무 문의: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점(☎ 02-917-8822(내선 211))
∙ 학생증 관련 문의: 종합서비스센터(☎ 02-910-4050, 4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