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공지사항

제목(내용추가)2017학년도 1학기 시간표 및 수강신청 방법 안내
작성일2017-02-01
조회수3679
첨부파일 수강신청.jpg

 

* 수강신청시 시스템상의 시간과 강의실이 실제 수업은 아래 게시된 시간표 대로 진행되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시스템입력상 불가피하게 다른 시간대와 장소로 입력)

실제 수업은 게시된 시간표 대로 진행되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2017학년도 1학기 시간표

 

1

교시

창업교육심리학

(김명숙)

PEV-카우프만창업교육

(이우진)

 

경영관 319

경영관 501

 

2

교시

엑셀레이션실무론

(이종훈)

투자회수기법

(김종택)

기업가정신과창업

(황보윤)

경영관 319

경영관 319

경상관 502

3

교시

 

 

연구방법론

(황보윤)

 

 

북악관 213

인턴십인턴십세미나  *설명회 이수자만 신청가능교학팀으로 문의.

논문연구논문세미나  *설명회 이수자만 신청가능교학팀으로 문의.

인턴십인턴십세미나

논문연구논문연구세미나

1교시 19:00~20:30

2교시 20:40~22:10

1교시 09:00~10:30

2교시 10:40~12:10

3교시 13:10~14:40

 

* 수강신청시 시스템상의 시간과 강의실이 실제 수업은 게시된 시간표 대로 진행되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시스템입력상 불가피하게 다른 시간대와 장소로 입력)

실제 수업은 게시된 시간표 대로 진행되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인턴십,와 인턴십세미나,/ 논문연구,와 논문세미나, 

1. 진급학기가 3학기 이상원생만 지원가능 합니다.

2. 인턴십 또는 논문연구 교과목은 세미나 교과목과 반드시 함께 수강신청하여야 합니다.

아래 예시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인턴십(2학점)+인턴십세미나(1학점)=함께 신청(3학점

*논문연구(2학점)+논문세미나(1학점)=함께 신청(3학점)

*인턴십(2학점)+인턴십세미나(1학점)=함께 신청(3학점

*논문연구(2학점)+논문세미나(1학점)=함께 신청(3학점)

3. 인턴십 또는 논문연구 교과목 수강신청 시 반드시 두 과목 모두 본인의 지도확정(예정)교수님의 과목으로 수강신청 하십시오.

 

4. 2017학년도 1학기부터 타대학원(경영대학원)의 수업 중 일부도 수강할 수 있습니다. 아래 관련게시물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타대학수강신청서를 작성하셔서 교학팀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교과과정 체계 변경 안내 > http://gsge.kookmin.ac.kr/board/notice/312

나. 경영대학원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및 시간표 안내> http://mba.kookmin.ac.kr/college/notice/724 

타 대학원 과목 수강 안내

※ 관련규정 : 제36(타 학과 등 취득학점인정타 학과본교 타 대학원타 대학의 대학원에서 이수한 학점은 각 학위과정별 수료학점의 2분의 1이내에서 인정할 수 있다다만이 경우 사전에 지도교수와 주임교수의 확인을 거쳐 대학원장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본교 타학과타대학원 수강신청서 양식 바로가기 http://gsge.kookmin.ac.kr/college/forms/20

   (관련 문의 : 교학팀 오지연 910-5727)

 

수강신청시, 타대학원 과목 수강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 본교 타학과 타대학원 수강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교학팀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미제출시 수강신청 내역은 일괄삭제됩니다.

-신청절차 :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수하고자 하는 타 대학원 해당과목의 담당교강사(또는 교학팀)의 확인을 받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원수 제한이 있거나 자격증 관련 특수과목인 경우, 해당학과 전공자 우선이므로 제출전 반드시 담당자의 확인을 받으십시오.)

 

 수강신청 기간

바로가기 -> 학사일정 ( 추후 변경될수 있습니다.)

재학생 수강신청기간 : 2017.02.08.(수)~2017.02.28.()

,편입생 수강신청기간 : 2017.02.24.()~2017.03.04.()

 

 교과목 설명

바로가기 -> 커리큘럼 

 

 

 수강신청방법

 

* 해당 게시물은 2017.02.08.  12시 00분에  내용추가(항목4)되었습니다.

* 연구방법론 의 강의실이 전산실(북악관213호-SPSS) 로 변경되었습니다. 2017.02.09. 16:30

* PEV-카우프만창업교육 의 강의실이 경영관501호(수용인원 초과) 로 변경되었습니다. 2017.03.03.

이전글[필독] 교과과정 체계 변경 안내(타 대학원 트랙인정교과목 포함) 다음글2017학년도 전기 신입학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근무시간 안내

학기중 월,화,수 09:00~17:00 목,금 09:00~23:00 09:00~15:00

방학중 월~금 09:30~16: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