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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 분석 ‘사물인터넷 마케팅 혁명’ 출간 / 아이티컨버전스랩 대표 연대성(비즈니스IT대학원 박사과정 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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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을 넘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등장한 사물인터넷이 이제 시장에 안착하고 있는 단계이다. 사물인터넷 기술은 자연스럽게 사물인터넷 기반 마케팅 시장으로 연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도서 '사물인터넷 마케팅혁명'은 '사물인터넷 마케팅, 그래서 어떻게 할 것인가'에 초점을 맞춘다.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사물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방향성과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사물인터넷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가는 핵심 기술이다. 이 책의 저자(연대성)은 마케팅의 관점으로 사물인터넷을 말한다. 이제 SNS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넘어 사물인터넷 마케팅 시대가 시작되고 있다. 언제까지나 PC 기반 검색광고 등에만 매달릴 수 없는 시기가 된 것이다. 마케터들은 새로운 시장 패러다임에 맞게 혁신해야 한다. 이 책을 통해 그 혁신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저자 연대성은 디지털/IT 트렌드 전략 컨설팅사인 '아이티컨버전스랩'의 대표이며, 글로벌 디지털 트렌드 큐레이션 'easydigital'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사물인터넷 빅뱅', 'The Next 모바일 비즈니스' 등이 있다.
원문보기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7081002109923811016&ref=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