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국민대학교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공지사항

제목[논문 : 4학기] 2022학년도 2학기 석사과정 본심사용 논문제출 안내
작성일2022-11-07
조회수5364

2022학년도 2학기 석사과정 본심사용 논문제출 안내

 

 

2022학년도 2학기(2023년 2월 졸업예정, 현 4학기생석사과정 학위청구논문 심사대상자는 심사용 논문을 다음과 같이 제출하기 바랍니다.

 

1. 대상

논문 예비심사 통과자

본심사요청서와 연구윤리준수서약서를 제출하고 논문지도비 및 심사료를 납부한 자

심사위원 추천서를 제출한 자

 

2. 제출 기한 2022.11.07.(월)~11.12.(토)까지 교학팀 제출

※ 심사위원 추천이 완료되어야 심사용논문과 원고제출확인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제출부수 및 방법

 

심사용 논문 심사위원별 각 1(총 3). -링제본으로 제작 후 각 심사위원에게 제출

학위논문체제 > http://gsge.kookmin.ac.kr/college/forms/13

(반드시 읽어본 후 논문 제작 요망 , 표지의 연도는 졸업학년도를 말하며  2023년 2월 학위수여자는 2022년도 졸업이므로 2022로 한다.)

 

학위청구논문 심사용 원고제출 확인서 1.

① 포털 학사서비스 → ②졸업정보 → ③청구논문심사요청 → ④"원고제출확인서" 출력

※ 심사용 논문을 심사위원에게 제출하면서 수령확인 날인을 받아 교학팀에 제출

※ 심사위원의 날인이 불가한 경우 교학팀에서 한번에 날인진행

 

다. 논문표절방지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총 2부: 표절검사 확인서 1부, 검증결과물 1부)

        -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사 결과확인서 1부.

          ※ 반드시 지도교수 의견 작성 후 서명

   양식- 본 게시물 붙임파일에서 다운로드 가능

- 논문표절방지프로그램 검증 결과물(카피킬러 또는 턴잇인 ) 1부.

  관련 공지사항https://gds.kookmin.ac.kr/information/notice/3418

 

 

 

라. 학위논문체제는 작성 "지침"으로, "양식" 이 아니므로 해당 체제에 논문 내용을 그대로 엎어서 작성하시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학위논문은 기본적으로 B5(가로 18.5세로 25.5㎝-4X6배판)로 제작하여야 합니다.

 

 

문의 : 교학팀 02-910-5727

 

 

작성예시 : 날인을 제외한 나머지는 시스템입력 사항대로 출력되므로 임의로 수정하거나 덮어쓰지 마세요.

이전글2022학년도 후기 재학생 명함신청 안내 다음글2023학년도 전기 글로벌 창업벤처대학원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 기간 안내
근무시간 안내

학기중 월,화,수 09:00~17:00 목,금 09:00~22:00 09:00~15:00

방학중 월~금 09:30~16: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