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코로나19 확진자 출결처리 안내
작성일2022-03-16
조회수59695
첨부파일
출석인정신청서(코로나확진).hwp
코로나 19 확진에 따른 학생 안내사항
1. 확진시 7일간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을 교강사님들께 제출
2. 학생 공결처리
가. 양식:
ON국민포털→열린캠퍼스→서비스데스크→양식함→출석인정신청서(코로나19 확진자)
나. 제출:
- 출석인정신청서를 작성 후 질병관리청 확진 문자메시지 첨부하여 교·강사에게 제출
- 동거인이 확진일 경우 질병관리청 문자 및 가족관계증명서 첨부하여 요청
(공결처리여부 교·강사님 재량)
3.해당 교강사께서는 수업 및 과제물 등 마감 시한에 불이익이 없도록 조치
4. 수업내용 녹화본을 eCampus 가상대학에 업로드하여 학생이 수강할 수 있도록
조치 요망
붙임: 출석인정신청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