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국민대학교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공지사항

제목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 납부 안내
작성일2021-07-21
조회수6552

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

 

     - 본 등록기간 2021.08.23.() ~ 08.27.() / 01:00 ~ 17:00까지

     - 추가 등록기간 2021.08.30.(월) ~ 09.02.(목) / 01:00 ~ 17:00까지

      ※ 기간 중 등록금 수납가능시간은 평일 새벽 1시 ~오후 5시까지이오니 착오 없기 바람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지점 창구)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가등록금고지서 [종합정보시스템->등록/장학정보->등록금고지서조회 및 출력]에서

           2021.08.17.(화오후 2시 이후 확인 및 출력

 

  ※ 시스템 상 오류로 인하여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조회기간이 변경되었습니다.

     학우분들께서는 양해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나등록금납부확인서(교육비납입증명서) : 등록금 납부 다음날 확인 및 출력

 

 

4. 납부방법

 

     일시납부

        1) 계좌이체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번호로 이체 납부(인터넷뱅킹,폰뱅킹,ATM)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전용계좌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

        2) 창구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우리은행 전국 지점 창구에서 납부

 

     분할납부

        1) 신청기간 1차 – 2021.08.18.(수) ~ 08.20.() 10:00 ~ 16:00까지 (기간 내 주말 제외)

                            2차 – 2021.09.14.(화) ~ 09.15.(수) 10:00 ~ 16:00까지

           ※ 신청자격 : <붙임파일>‘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참조

        2) 납부방법 : 우리은행 가상계좌 이체 납부/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

           ※ 등록기간 중 분납 신청한 학생은 신청 다음 날부터 납부 가능하며 반드시

              등록금고지서를 재조회하여 차수별 등록금 확인 후 납부

 
이전글2021학년도 후기 글로벌 창업벤처대학원 2차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 다음글2021학년도 1학기 에듀포인트 제출
근무시간 안내

학기중 월,화,수 09:00~17:00 목,금 09:00~22:00 09:00~15:00

방학중 월~금 09:30~16: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