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
- 본 등록기간 : 2021.02.22.(월) ~ 02.26.(금) / 01:00 ~ 17:00까지
- 추가 등록기간 : 2021.03.02.(화) ~ 03.05.(금) / 01:00 ~ 17:00까지
※ 기간 중 등록금 수납가능시간은 평일 새벽 1시 ~오후 5시까지이오니 착오 없기 바람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지점 창구)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가. 등록금고지서 : [종합정보시스템->등록/장학정보->등록금고지서조회 및 출력]에서
※ 2021.02.18.(목) 오후 2시 이후 확인 및 출력
※ 시스템 상 오류로 인하여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조회기간이 변경되었습니다.
학우분들께서는 양해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나. 등록금납부확인서(교육비납입증명서) : 등록금 납부 다음날 확인 및 출력
4. 납부방법
가. 일시납부
1) 계좌이체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번호로 이체 납부(인터넷뱅킹,폰뱅킹,ATM)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전용계좌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
2) 창구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우리은행 전국 지점 창구에서 납부
나. 분할납부
1) 신청기간 : 1차 – 2021.02.18.(목) ~ 02.24.(수) 10:00 ~ 16:00까지 (기간 내 주말 제외)
2차 – 2021.03.22.(월) ~ 03.23.(화) 10:00 ~ 16:00까지
※ 신청자격 : <붙임파일>‘2021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참조
2) 납부방법 : 우리은행 가상계좌 이체 납부/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
※ 등록기간 중 분납 신청한 학생은 신청 다음 날부터 납부 가능하며 반드시
등록금고지서를 재조회하여 차수별 등록금 확인 후 납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