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
- 본 등록기간 : 2020.08.24.(월) ~ 08.28.(금)/01:00 ~ 17:00
- 추가 등록기간 : 2020.09.07.(월) ~ 09.10.(목)/01:00 ~ 17:00
※ 기간 중 등록금 수납가능시간은 평일 새벽 1시 ~오후 5시까지이오니 착오 없기 바람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지점 창구)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가. 등록금고지서 : [종합정보시스템->등록/장학정보->등록금고지서조회 및 출력]에서
* 장학금 등록으로 2020.08.22.(토)부터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함을 재공지 드립니다.
나. 등록금납부확인서(교육비납입증명서) : 등록금 납부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 확인 및 출력
4. 납부방법
가. 일시납부
1) 계좌이체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번호로 이체 납부(인터넷뱅킹,폰뱅킹,ATM)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전용계좌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
2) 창구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우리은행 전국 지점 창구에서 납부
나. 분할납부
1) 신청기간 : 1차 - 2020.08.31.(월) 10:00 ~ 09.03.(목) 16:00까지
2차 - 2020.09.17.(목) 10:00 ~ 09.18.(금) 16:00까지
2) 신청자격 : 2020학년도 2학기 학부, 대학원 재학생
3) 신청제한 :
- 2020학년도 2학기 재입학생
- 2020-1학기 분납 미납자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신청자
- 연구등록생
4) 신청 및 취소 : [종합정보시스템->등록/장학정보->분할납부신청]에서 신청
※ 분납신청 메뉴에서 신청기간에 한해 취소 가능
※ 분할납부 고지서는 등록 시작일 부터 출력 가능
(1차 신청자 : 2020.09.07.(월)~/2차 신청자 : 2020.09.21.(월)~)
5) 분납횟수 : 2~4회 중 본인이 선택하며 2차 기간 신청자는 최대 3회 가능
5. 기타사항 : 본 공지에 첨부된 등록금 납부 및 분할납부 안내의 세부공지 필수확인
6. 문의: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교학팀 02)910-5727,5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