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국민대학교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공지사항

제목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일2020-07-27
조회수7304

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
   - 본 등록기간 : 2020.08.24.(월) ~ 08.28.(금)/01:00 ~ 17:00
   - 추가 등록기간 : 2020.09.07.(월) ~ 09.10.(목)/01:00 ~ 17:00
     ※ 기간 중 등록금 수납가능시간은 평일 새벽 1시 ~오후 5시까지이오니 착오 없기 바람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지점 창구)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가. 등록금고지서 : [종합정보시스템->등록/장학정보->등록금고지서조회 및 출력]에서
                              * 장학금 등록으로 2020.08.22.(토)부터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함을 재공지 드립니다.
   나. 등록금납부확인서(교육비납입증명서) : 등록금 납부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 확인 및 출력

 

4. 납부방법
   가. 일시납부
      1) 계좌이체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번호로 이체 납부(인터넷뱅킹,폰뱅킹,ATM)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전용계좌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
      2) 창구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우리은행 전국 지점 창구에서 납부
   나. 분할납부
      1) 신청기간 : 1차 - 2020.08.31.(월) 10:00 ~ 09.03.(목) 16:00까지
                          2차 - 2020.09.17.(목) 10:00 ~ 09.18.(금) 16:00까지

      2) 신청자격 : 2020학년도 2학기 학부, 대학원 재학생
      3) 신청제한 :
          - 2020학년도 2학기 재입학생
          - 2020-1학기 분납 미납자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신청자
          - 연구등록생  
      4) 신청 및 취소 : [종합정보시스템->등록/장학정보->분할납부신청]에서 신청
           ※ 분납신청 메뉴에서 신청기간에 한해 취소 가능
          ※ 분할납부 고지서는 등록 시작일 부터 출력 가능
             (1차 신청자 : 2020.09.07.(월)~/2차 신청자 : 2020.09.21.(월)~)
      5) 분납횟수 : 2~4회 중 본인이 선택하며 2차 기간 신청자는 최대 3회 가능

 

5. 기타사항 : 본 공지에 첨부된 등록금 납부 및 분할납부 안내의 세부공지 필수확인

 

6. 문의: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교학팀 02)910-5727,5728

 

 

 

 

이전글[학사공지] 2020학년도 후기 글로벌 창업벤처대학원 신·편입생 추가모집 다음글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방안 안내
근무시간 안내

학기중 월,화,수 09:00~17:00 목,금 09:00~22:00 09:00~15:00

방학중 월~금 09:30~16: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