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주요 조치사항 안내
정부의 2월 23일자 ‘위기평가회의’결과, 코로나19 감염병 위기경보가 ‘심각’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국민대학교의 비상대책위원회 조치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주요 조치사항[주요 시설 통제 및 부분 폐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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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조치사항 |
부서명 |
시행일자 |
1 |
성곡도서관 단과대학 열람실 |
·대출, 반납 기능 유지 ·열람실 폐쇄(단과대학 포함) |
성곡도서관 단과대학 |
2. 27. |
2 |
교내 식당 및 커피숍 이용 |
·식당 이용 제한 등은 추후 검토 ·커피숍 Take Out 권장 |
총무팀 생활협동조합 |
2. 27. |
3 |
건물 출입구 관리 |
·건물 출입구 관리 및 통제 (주말 수준의 보안 강화) |
총무팀 |
2. 24. |
4 |
대학 주출입구 정문, 후문 단일화 |
·대학 주출입구 정문, 후문으로 단일화, 나머지 통로는 폐쇄 ·외부인 출입 자제 안내 진행 ·주출입구 단일화로 인한 공지 진행 |
총무팀 |
2. 27. |
5 |
몽골 텐트 설치 및 운영 |
·설치장소:농구장, 공대, 후문 ·기능:발열체크, 문진표 작성 후 출입 허가 ·학적정보, 교직원정보와 연동되도록 준비 |
총무팀 정보통신처 의무실 |
2. 27. |
6 |
주차장 진입 차량 관리 |
·주차장 진입시 발열체크 및 문진 진행 => (발열, 마른기침, 인후통 유증상자) 의무실 방문하여 체온측정, 문진표 작성 |
총무팀 의무실 |
2. 27. |
7 |
정릉3동 공동방역 진행 |
·일시:2.27.(목) 14시 ·장소:교내 건물 ·참가대상:정릉3동, 본교 교직원, 학생회 등 ·방역교육, 방역물품 준비 |
총무팀 교원지원팀 학생지원팀 안전관리팀 |
2. 27. |
* 조치사항은 진행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참고사항 : 코로나19 신고대상 안내
▣ 아래 증상 해당자는 1339(또는 지역보건소), 학교 의무실(4301)로 신고바람.
1. |
임상양상에 관계없이 진단을 위한 검사기준에 따라 감염병 병원체 감염이 확인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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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최근 14일 이내에 중국(홍콩, 마카오 포함) 방문 |
+ |
발열(37.5℃이상) 또는 호흡기증상 (기침, 인후통 등)이 나타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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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최근 14일 이내에 확진환자와 접촉한 자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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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의사의 소견에 따라 입원이 필요한 원인미상 폐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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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최근 14일 이내에 코로나19 발생 국가․지역* 방문 |
+ |
발열(37.5℃이상) 또는 호흡기증상 (기침, 인후통 등)이 나타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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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의사의 소견에 따라 코로나19가 의심되는 자 |
* 코로나19 발생 국가는 질본 홈페이지에 공지하며 수시 변동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