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교수님들께서 K-PUSH을 통해 공지하실 예정으로 다운로드 후 설치해주시기바랍니다.
----------------------------------------------------------------------------------------------------------
코로나 19 대응을 위한 온라인 강의 운영 추가 안내 사항
2020.03.11.(수) 안내된 ‘코로나19 방지를 위한 온라인 수업 실시 안내’ 와 관련하여 추가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반드시 확인하셔서 인터넷 강의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1. 개강 후 4주간(3.19.~4.11.) 모든 강좌에 대해 온라인 수업 실시
구분 |
일자 |
온라인 수업 시작일 |
2020.03.19.(목) |
교내 등교 수업 시작일 |
2020.04.16.(목) |
◦ 국민대학교 대표 홈페이지에 기재된 학사일정은 학부 기준입니다.
위의 표는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생을 기준으로 작성된 표입니다.
2. 수강신청 변경 및 포기 기간 숙지
수강신청 변경 및 포기 기간 |
2020.03.19.(목) ~ 03.25.(수) |
◦ 2020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내역의 수정 및 포기는 반드시 2020.03.25.(수)까지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완료해야 합니다. 위 기간이 지나면 어떠한 경우에도 수강신청 변경 및 포기는 불가합니다.
3. eCampus(가상대학) 에서 과목별 수업 운영 방법·계획 확인
◦ 자신이 수강신청한 과목별 수업운영 방법·계획을 eCampus(가상대학)에서 반드시 확인하여 주십시오.
◦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수업을 담당하시는 모든 교수님께서 수업 운영에 대한 수업계획서와 1주차 강의내용을 공지해 주셨으니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eCampus(가상대학) 사용 매뉴얼 반드시 숙지
◦ eCampus(가상대학) 접속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메인 화면의 eCampus(가상대학)배너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 eCampus(가상대학) 사용 매뉴얼이 지속적으로 업로드 중입니다.
https://sites.google.com/kookmin.ac.kr/lmsguide 로 접속하여
‘공통 안내’ 및 ‘학습자 지원’ 메뉴를 참조 바랍니다.
☎ 문 의 : 교학팀 02-910-5726, 5727, 5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