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국민대학교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공지사항

제목2019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안내사항
작성일2019-03-07
조회수8514

학생증 (ID카드) 신청

 

 

 

1. 학생증 용도: 학생신분증, 강의실 전자출결용,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교통카드 및 UNI썸체크카드 기능 등

 

 

 

2. 모바일학생증 발급안내

 

 

. 발급기간: 2019.2.25.() ~ 4.30.()

 

.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App Store에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로 검색/설치

2) K·PUSH+ (국민대학교 알립앱) 설치(필수)

3) 우리은행 관련 앱 1개 설치(K·CARD 고도화 사업은 우리은행 투자로 진행된

사업으로 앱 1회 설치 필수)

필수 설치 앱 : 원터치개인

4) 모바일 학생증 앱 실행 후 인증번호(4자리)K·PUSH+ 통해 전송받아 발급

 

. 유의사항

1) 국민대 종합정보시스템 학적정보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인증절차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 사용 번호와 다른 경우에는 종합정보시스템 개인정보 수정 후 진행하기 바람.

(종합정보시스템 > 나의 정보 > 개인정보조회/수정에서 핸드폰번호 수정 가능)

3) 일반학생증을 발급받지 않은 학생의 경우 핸드폰 기기 변경 시 종합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일반학생증을 발급받기 바랍니다.

 

.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종합서비스센터(02-910-4050, 4060)

 

 

 

3. 일반학생증 발급안내

 

 

. 신청 대상: 신입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에서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한 학생에 한함.)

 

. 신청 기간: 2019.3.4.() ~ 3.8.() 18:00까지

 

. 신청방법

회원가입 필요 없음

우리은행 계좌 없어도 됨

1)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위비뱅크 앱을 다운로드 받고 최초 화면에서 대학생 선택

2) 화면이동 후 위비뱅크 메인 화면에서 대학교 ID카드 신청하기 클릭 후 단계별 진행

 

. 유의사항

1) 신청단계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촬영이 필요함.

2) 학교별 신청기간이 아니거나 입력한 정보가 학교에 등록된 정보와 불일치 시 신청불가

3)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신입생은 20184월 중순 이후 발급 가능함.

3) 신청과정에서 휴대폰의 되돌아가기(이전) 버튼을 클릭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

 

. 학생증(ID카드) 수령기간 및 장소 : 2019.3.18.() 홈페이지 학사공지란에 게시 예정

 

.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은행업무 문의: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점(02-917-8822(내선 211))

학생증 관련 문의: 종합서비스센터(02-910-4050, 4060)

 

 

 

 
이전글'대학원생 연구윤리교육' 본교 가상대학 수강 안내 다음글2019학년도 전기 신입생 명함신청 안내
근무시간 안내

학기중 월,화,수 09:00~17:00 목,금 09:00~22:00 09:00~15:00

방학중 월~금 09:30~16: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