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공지사항

제목[논문] 2018-2학기 학위청구논문 인쇄본 제출 안내
작성일2018-12-14
조회수2118

2018-2학기 학위청구논문 인쇄본 제출 안내

 

 

1. 제출기간 ~2019.01.16.(수) 14:00까지

 

2. 제출서류

학위논문인준서(심사위원 날인원본 1부 (종합정보시스템 출력)

※ 학위논문인쇄본 내 인준서 양식은 본 인준서 양식과는 별도의 양식으로 도장날인 여부는 확인하지 않음

석사학위 논문 인쇄본 제출 확인서 1 (http://kookmin.dcollection.net)

인쇄논문(인쇄논문의 인준서 도장날인 무관)

-도서관제출용 : 3(하드커버 1부 필수 포함)

-교학팀제출용 : 1(하드커버 1)

학위논문 저작물 이용 동의서 1 (http://kookmin.dcollection.net)

 

마. 논문 표절방지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사 결과확인서(지도교수 날인 반드시 필요)

-논문표절방지프로그램 검사결과 보고서(카피킬러 “ 표절검사 결과확인서” 또은 턴잇인 “디지털수령증 및 유사도 %가 표기된 페이지)

   

 * 논문 표절방지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제출 안내> http://gsge.kookmin.ac.kr/board/notice/482

 

 

3. 제출방법

대학원 교학팀 제출

학위논문인준서: 종합정보시스템(졸업정보-청구논문심사요청)에서 출력한 후 날인하여 제출

인쇄논문 (하드커버) 1

. 성곡도서관 학술지원팀 제출(문의:4183)

- 2항의 제출서류중  : 대학원 교학팀을 경유하여 성곡도서관 학술지원팀(도서관 106호) 제출

* dCollection 논문 원문파일 온라인 제출 및 승인, 인쇄본 제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게시물 붙임1 파일 참조

 

4. 유의사항

학위논문 작성방법은 학사운영규정 제 73(논문체제)를 원칙으로 작성하되 전공 분야별 학회에서 정한 바에 따라 작성할 수 있으나, 졸업년도는 2018학년도로 표기하여야 합니다.

학위논문 심사결과 종합보고서의 논문제목과 인쇄본 제목이 상이하게 제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 종합보고서 제출 이후에는 논문 원고에 대한 수정 보완을 할수 없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학위논문 도서관 제출 안내(dCollection 제출 관련)

2. 학위논문 제출 매뉴얼

3. 표절예방 시스템 이용 안내

 

학위논문체제를 정확하게 확인하시고 인쇄본을 출력하십시오.(용지 사이즈 및 졸업년도 필수 확인)

대학원학위논문체제 > http://gsge.kookmin.ac.kr/college/forms/13 

이전글[인턴십] 2018-2학기 학위논문대체(인턴십)보고서 인쇄본 제출 안내 다음글2018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및 성적열람, 정정기간 안내
근무시간 안내

학기중 월,화,수 09:00~17:00 목,금 09:00~22:00 09:00~15:00

방학중 월~금 09:30~16: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