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공지사항

제목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일정 안내
작성일2018-08-03
조회수103

 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일정 안내 

 

 

 

□ 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

등록금 납부 즉시 학생 본인이 지정한 핸드폰으로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보기 위해서는납부기간 시작일 기준 2일전까지

  [ 종합정보시스템 학생프로필관리 개인정보변경 ]

위 메뉴에 접속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금 수납기관 제공 동의’ 항목에 동의”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고지서 종합정보시스템 출력 개시: 2018.08.07.(화), 10:00

 

1. 납부기간 : 2018.08.21.(화) ~ 08.29.() / 01시 ~ 21주말제외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 지점 창구)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가.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정보에서 확인 및 출력

   나납부영수증(교육비납입증명서확인 및 출력은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4. 납부방법

   가일시납부

    1) 계좌이체 납부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인터넷뱅킹, 텔레뱅킹,ATM)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로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2) 수납은행 창구 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창구에서 납부

 

   나분할납부

    1) 신청기간 및 신청자격 : 1차 - 2018.08.13.() 10:00 ~ 08.17.(금) 16:00

                                       2차 – 2018.09.03.() 10:00 ~ 09.07.() 16:00

                                       (재입학생 제외기타 자격제한 없음)

    2) 신청방법 :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 메뉴에서 신청 즉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 → 분납신청(고지서 조회 및 출력)

    3) 분납횟수 및 납부기간 : 2~4회 선택 / 1차 – 08.21.~ 08.29. / 2차 – 09.10.~ 09.14.

                                                          / 3차 – 10.01.~ 10.08. / 4차 – 11.01.~ 11.08.

    4) 차수별 납부금액 실납부금액 ÷ 납부선택횟수 [(예시)300만원 ÷ 3회 선택 각 100만원]

    5) 납부방법 : 우리은행 계좌이체 납부/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

 

5. 국가장학금 심사 진행자는 국가장학금 반영이 추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니 고지서를 확인한 후 등록하기 바랍니다.

 

6. 한국장학재단 정부학자금 대출 안내

   가신청기간 : (든든/일반 학자금) 2018.09.19.(수)까지

   나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온라인 신청/1599-2000

 

7. 안내전화

     - 등록금 관련 : 재무팀 02-910-4156(담당자)/ 4153~8

 

* 개인정보보호법이 강화됨에 따라, 2018학년도 2학기부터 등록금 고지서 및 성적표 우편발송을 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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