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공지사항

제목(2차 내용변경) 2017학년도 2학기 시간표 및 수강신청 방법 안내
작성일2017-07-24
조회수531
첨부파일 수강신청.jpg

수강신청시 시스템상의 시간과 강의실이 실제 수업은 아래 게시된 시간표 대로 진행되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시스템입력상 불가피하게 다른 시간대와 장소로 입력)

실제 수업은 게시된 시간표 대로 진행되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2017학년도 2학기 시간표

 

1

교시

창업교육방법론

(이우진)

창업투자론

(김종택)

중소기업정책론

(김형주)

경영관 319

경영관 319호

경상관 503호

2

교시

기업가정신과창업

(황보윤)

신사업전략및신제품개발론

(이종훈)

창업회계와재무

(김종택)

경영관 319

경영관 319

경상관 503

3

교시

 

 

고급연구방법론

(황보윤)

 

 

북악관213호(전산실)

인턴십인턴십세미나  *설명회 이수자만 신청가능교학팀으로 문의.

논문연구논문세미나  *설명회 이수자만 신청가능교학팀으로 문의.

인턴십인턴십세미나

논문연구논문연구세미나

1교시 19:00~20:30

2교시 20:40~22:10

1교시 09:00~10:30

2교시 10:40~12:10

3교시 13:10~14:40

 

수강신청시 시스템상의 시간과 강의실이 실제 수업은 게시된 시간표 대로 진행되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시스템입력상 불가피하게 다른 시간대와 장소로 입력)

실제 수업은 게시된 시간표 대로 진행되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인턴십,Ⅱ 와 인턴십세미나,Ⅱ / 논문연구,Ⅱ 와 논문세미나, 

1. 진급학기가 3학기 이상원생만 지원가능 합니다.

2. 인턴십 또는 논문연구 교과목은 세미나 교과목과 반드시 함께 수강신청하여야 합니다.

아래 예시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인턴십(2학점)+인턴십세미나(1학점)=함께 신청(3학점

*논문연구(2학점)+논문세미나(1학점)=함께 신청(3학점)

*인턴십(2학점)+인턴십세미나(1학점)=함께 신청(3학점

*논문연구(2학점)+논문세미나(1학점)=함께 신청(3학점)

3. 인턴십 또는 논문연구 교과목 수강신청 시 반드시 두 과목 모두 본인의 지도확정(예정)교수님의 과목으로 수강신청 하십시오.

 

4. 타대학원(경영대학원)의 수업 수강 가능.

가. 교과과정 체계 변경 안내 > http://gsge.kookmin.ac.kr/board/notice/312

나. 경영대학원 시간표는 경영대학원 공지사항에서 확인해주세요.

경영대학원 공지사항 바로가기> http://mba.kookmin.ac.kr/college/notice/ 

 

타 대학원 과목 수강 안내

※ 관련규정 : 제36(타 학과 등 취득학점인정타 학과본교 타 대학원타 대학의 대학원에서 이수한 학점은 각 학위과정별 수료학점의 2분의 1이내에서 인정할 수 있다다만이 경우 사전에 지도교수와 주임교수의 확인을 거쳐 대학원장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본교 타학과타대학원 수강신청서 양식 바로가기 http://gsge.kookmin.ac.kr/college/forms/20

 

※ 수강신청시, 타대학원 과목 수강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 본교 타학과 타대학원 수강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교학팀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미제출시 수강신청 내역은 일괄삭제됩니다.

-신청절차 :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수하고자 하는 타 대학원 해당과목의 담당교강사(또는 교학팀)의 확인을 받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인원이 모두 찬 경우 신청 불가.)

 

 수강신청 기간

바로가기 -> 학사일정 ( 추후 변경될수 있습니다.)

재학생 수강신청기간(1차) : 2017.08.08.(화)~08.18.(금)

재학생 수강신청기간(2차) : 2017.08.21.(월)~08.25.(금)

,편입생 수강신청기간(재학생 수강신청 최종 변경기간 포함) : 2017.08.28.(월)~09.04.(월)

  *강의계획서 조회 시작일 : 08.01.(화) 09:00~

 

 관련 문의 교학팀 오지연 910-5727

 

 

* 해당 게시물은 2017.08.04.  15시 30분에  내용변경(시간표)되었습니다.

* "중소기업정책론"의  강의시간 및 강의실 변경(금1교시,경영관->토1교시,경상관)

* "창업투자론"의 강의시간 및 강의실 변경(토2교시,경상관->금1교시,경영관)

* "창업회계와재무"의 강의시간 변경(토1교시->토2교시)

 

* 해당 게시물은 2017.09.01. 16:10에 내용 추가되었습니다.

* 경영대학원 토요일 3교시 수업은 13:20에 시작합니다. 

이전글2017학년도 후기 편입학 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다음글[8월 졸업대상자 필독] 학위복 관련 안내
근무시간 안내

학기중 월,화,수 09:00~17:00 목,금 09:00~22:00 09:00~15:00

방학중 월~금 09:30~16:00

점심시간 12:00~13:00